개인 적인 사정으로 포스팅이 없었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르쉐 91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911은 718 보다 종류가 더 많습니다.
프르쉐 911 은 카레라 911 Carrera
가격 158,700,000 KRW부터
차량 제원
Number of cylinders | 6 |
Bore | 91.0 mm |
Stroke | 76.4 mm |
Displacement | 2,981 cc |
Power (PS) | 392 PS |
RPM Max power | 6,500 r/min |
Max. torque | 45.9 kg·m |
RPM max torque | 1,950 - 5,000 r/min |
Top speed | 293 km/h |
Accel 0 - 100 km/h | 4.2 s |
Accel 0 - 200 km/h | 14.5 s |
Length | 4,519 mm |
Width | 1,852 mm |
Width | 2,024 mm |
Height | 1,298 mm |
Wheelbase | 2,450 mm |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 158,700,000 원 |
디자인
정말 사고 싶은 디자인 이죠? 2명이 탑승하는 포르쉐 카레라입니다. 전면부터 헤드라이트는 포르쉐만의 아이덴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입니다. 후면의 헤드램프와 포르셰라고 레터를 입체적으로 만들어놔서 더욱 예쁜거 같습니다.
역시 포르쉐 라고 해야 될까요? 정말 예쁜 디자인입니다.
911의 디자인은 차를 작아 보이게 하는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혀 작지 않습니다.
BMW Z4 보다 194mm가 길고 718 박스터 , 카이맨 보다 140 mm 가 더 길어 차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에 엔진 리어 구동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포르쉐 911은 정말 사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뒷모습도 너무 잘 디자인하였습니다.
정말 사고 싶네요.
실내 디자인
실내 디자인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공조 장치와 여러 가지 기능을 직관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센터 콘솔은 하이그로시로 마감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아날로그 RPM 미터와 자동차의 정보를 알려주는 클러스트 화면입니다. 간결하게 만들었습니다.
전면의 콕핏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에 맞춰 애니메이션 및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적 포도주색 시트가 보는 사람을 사람을 홀리게 만드네요. 이건 꼭 사야 된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내비게이션과 멀티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퍼포먼스
트윈 터보 6 기통 수평 대향 엔진.
두 개의 터보 조합으로 극한의 출력으로 만들어진 박서엔진은 엔진의 높이가 낮아 무게중심을 낮출 수 있습니다. 최적의 엔진 마운트를 적용하여 진동과 감성을 같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8단 포르셰 더블 클러치(PDK)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는 힘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0.001초 단위의 놀라운 속도로 매끄러운 기어 변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PDK의 스포티한 튜닝이 적용된 1~6단 기어와 효율적인 오버드라이브 기어비의 7, 8단 기어로 조합을 이룹니다.


런치컨트롤을 사용하면 0~100에서 최적의 속도와 변속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패키지를 구성하면 스마트 폰에서 랩타임과 주행을 볼 수있습니다.
총평 : 포르쉐 911 카레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차들 중에서 스포츠 카는 심장을 뛰게 만드는 차량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고성능고배기량 고출력은 차량의 내구성을 약하게 만드는 하나입니다. 고성능의 내구성이 좋은 차는 없습니다. 차량을 보유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카푸어가 되기 가장 좋은 차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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